iPad 및 iPhone용 타임 레코더
iPad/iPhone/iPodTouch 장치를 시간 기록기로 활용하세요. 전통적인 시간 기록기는 카드에만 날인을 찍어 수동 작업과 잠재적인 오류로 이어집니다. iPad タイムレコーダー를 사용하면 각 직원이 iPad 화면을 간단히 터치하여 출근할 수 있어 즉시 근무 시간을 계산하고 월별 노동 비용을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 편집된 근무 데이터는 관리자에게 이메일로 보내져 컴퓨터의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추가 분석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최소 비용으로 아르바이트 및 일시적인 직원의 출석 및 급여 계산을 간소화하며, 사용자 정의 가능한 반올림 단위, 초과 근무 설정, 하루에 여러 번의 출근, 편집 가능한 타임 카드 정보, 교통 비용 계산, 자동 세금 공제, 두 가지 사용자 정의 수당, 급여 지급 세부 정보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